본문 바로가기

STUFF

블로거라면 누구나 소유하고있는 레뷰 머그컵을 이제야 ;;

반응형
요세 레뷰에 관한 포스팅을 자주 하는데요.... 레뷰 시작한지 6개월 만에 레뷰머그컵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항상 글만 올렸지 막상 레뷰에서 글을 읽고 추천하는 수는 많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제야 3000포인트가 모이고 레뷰 머그컵을 받을 수 있었네요!!

레뷰에서 많은 추천을 받을 수 있게한 아이팟 들과 함께!!!

취업준비생인 저는 오전에 알바가 끝나면 도서관을 가는데 오늘은 눈빨이 많이 날려서 길이 얼을까봐(순전히 핑계죠;;) 일찍 왔습니다. 집에서 적당히 책을 보고 있는데 어머님 께서 택배가 왔다고 하더군요. 분명 요세 지른게 없는데도 말이죠. 알고보니 신청한지 1주일도 안되서 레뷰 머그컵이 스티커와 함께 날라왔습니다.
사-----실 머그컵을 많이 쓰는건 아닙니다. 커피도 많이 마시는 편은 아니라서요. 어쨋던 꽁짜라니 역시나 기분은 좋습니다. 5000포인트 모아서 머그컵과 색연필 혹은 수첩을 동시에 받을까 생각도 했었는데 6개월 동안 3000포인트 모았는데 5000포인트 라니 끔찍하더군요 ㅎㅎㅎ. 그냥 신청 했습니다.

왼쪽 위에 보시면 LCD 로 따지면 핫픽셀 처럼 불량화소가 있으나 어짜피 꽁짜라 패스!!!

흰색과 빨강색의 나름 투톤이라 상당히 깔끔합니다. 머그컵은 너무 사이즈가 크면 매력이 떨어지는데 레뷰 머그컵은 좀 작은 편이라 개인적으로 맘에 듭니다.ㅎ 가끔 집에서 커피믹스 타먹을때 사용해야 겠어요^^

애드센스도 드디어 6개월만에 10달러를 돌파했고 ;;; 레뷰도 만원을 돌파 했으니 돈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면 개인 도메인을 한번 구매 해보려고 합니다. ilogin.kr 이 아직 남아 있더군요 ㅎㅎ 내년엔 블로그 활동도 좀 더 열심히 해서 2010년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거 한번 선정되었으면 소원이 없겠네요 ㅎㅎ. 올해엔 300명을 뽑았으니 내년엔 3000명정도 뽑으면 제가 들어 갈 수 있지 않을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