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

구글 넥서스원(nexus one) 의 디자인을 자세히 살펴봅시다.

반응형
위 링크에서 볼 수 있는 플래시 무비는 구글에서 공식 제공하는 무비 입니다. 자세하게 클릭 할 순 없지만 전반적인 디테일이나 디자인은 클릭과 드래그로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사실 티스토리에 저 플래시 무비를 직접 EMBED 하려 했으나
기술적으로 막아놨는지 티스토리에서 잘 작동이 안하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잘 작동이 되질 않네요.
그래서 대신 링크를 걸어둡니다.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봐서 구석구석 디자인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한번 살펴 보세요^^

플래시를 이용해서 구석구석 살펴보니 구글폰 역시 선구자 아이폰의 영향을 받은 디자인과 디테일은 어쩔수 없나 봅니다. 이래서 선구자가 참 힘들죠. 모토로라가 레이져로 슬림폰을 만드니 모든 회사에서 레이져의 영향을 받은 것 처럼요.
어쨋든 참 잘 빠진 느낌입니다. MS 도 ZUNE HD 를 바탕으로 폰이나 하나 만드는게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ㅋ

NEXUS ONE 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왠지 빠른 시간 내에 SKT 와 KT  로 동시 출시 될거 같은 개인적인 생각을 해 봅니다.
이미 아이폰이 법적으로 문제가 되는 부분의 거의 대부분 총알받이 했기 때문이죠. 그래서 3G 망에서 출시되는데 거의 장애가 없다고 생각 됩니다.

SKT 도 무언가 아이폰킬러가필요할 듯 하고 또한 현재처럼 통신사를 운영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봤을 때 도퇴될 수 있다는 우려는 충분히 하고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 하나 들어오는건 어려웠지만 이미 도로는 깔려있기에 다른 많은 폰들이 스펙다운 없이 들어 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또한 아이폰도 적수가 있어야 더욱 발전하는 법이죠.. 절대 MS 처럼 악으로 변신하지는 않겠다는 구글이 과연 넥서스 원으로 바라는 모바일 세상은 무엇일까요?? 얼릉 한국에서도 볼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