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

내가 애크로벳 대학생 서포터즈 여야 하는 이유!!

반응형
이번에 adobe korea 사에서 진행하는 애크로벳 대학생 서포터즈에 지원 하게 되었습니다.

분명 많은 경쟁자들이 있겠지요^^  하지만 제가 되어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우선 이 블로그 자체입니다. 
아직 방문자수도 많지 않고 찾아주는 이도 별로 없지만 
저는 제가 글을 하나하나 포스팅 해가고 있는 아이로그인 에 대해서 자부심이 있습니다.

가끔 띄어쓰기와 철자법을 틀려서 댓글로 욕을 먹긴 하지만 포스팅 하나하나 최소한 잡지를 읽는 정도의 정보를 전달하려고 심여를 기울여 포스트를 제작합니다. 

블로그의 글의 양보다는 질을 상당히 생각합니다. 

우선 다른 사이트 등에서 복사해오거나 일반 신문기사를 복사해오는 펌 글 자체가 없습니다. 포스팅을 위해서 항상 생각하고 100% 는 아니지만 많은 포스트들이 2시간 이상 소요된 글 들 입니다. 그래서 블로그를 만든 시간에 비해서 여러 인터넷사이트 에서 제 글을 선정했습니다. 티스토리의 메인에 글이 등록된적도 있고 다음뷰 베스트도 2회 올랐으며 소니 블로그 히어로즈 에 선정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레뷰(revu.co.kr) 의 이주의 베스트 에 오르기도 했구요.
작지만 탄탄해서 나름 파급력 있는 블로그를 만들어 왔다고 생각합니다.

이런것들을 보더라도 애크로벳을 주변 대학생들에게 알리고 블로그에서 애크로벳에 관련된 포스트를 제작할때 좀 더 쉽고 자세하게 포스트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대학교4학년이고 IT 관련 블로그를 나름 성실히 운영하고 있으며 TWITTER 등도 상당히 이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IT 관련 포스팅을 하면서 재미를 느끼고 있다는 것 자체가 서포터즈가 될 자격이 충분히 있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카메라 , 캠코더 등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고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애크로벳 홍보와 직접적인 활용을 보여주는데 더욱 극대화 시킬수 있습니다. 

만약 뽑아주셔서 애크로벳 관련 포스팅을 작성 하게 된다면 적어도 제 포스팅을 통해 애크로벳이란 것을 간접경험한 사람들은 분명 어렵지 않고 매력적인 프로그램이란 것을 느낄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