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

PDF 로 업무를 더 스마트 하게!

반응형
모든 문서들이 전자화되면서 오히려 종이 소비량이 늘었다고 합니다. 더 많이 복사를 하고 더 손쉽게 인쇄가 가능한 환경이 되어버려서 일지도 모르겠네요.  이미 익숙해져버린 종이문서의 이용은 여러모로 좋지 않은 방법이므로 극복해 나가야할 문제임은 분명한데요  작업부터 결제까지 그리고 회의시 공유까지 손쉽게 가능하게 만드는 툴을 생각한다면 단연 어도비 애크로뱃 입니다.

 주요기능을 보자면 이미지속 TEXT인식 OCR 기능부터 문서의 256비트 암호화 , 주석 , 마크업 , 문서내 플래시나 3D 파일 삽입과 음성녹음 , 온라인 전자결제 시스템 까지 복잡하고 여러단계를 거쳐야 했던 업무시스템을 간결하게 바꿔주는 시스템 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것은 이런 프로그램들을 배우고 싶고 적용하고 싶지만 기존의 툴에 너무 익숙해져 있고 PDF 파일이라 하면 표준PDF 파일만 생각하여 어도비 애크로뱃 리더만 이용하려 한다는것 입니다. 아쉬운 일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어도비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애크로뱃 교육과정들을 소개 드리려 합니다.


매주 목요일 4시 똑똑하게 내 업무효율을 올리자!!  Smart Work Day !!



어도비코리아에서는 매주 목요일 6시 스마트 워크 데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애크로뱃을 통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 교육을 진행하고 있고 다양한 주제와 컨텐츠를 가지고 있으므로 자신이 관심있는 분야의 강의를 진행할 때 선별적으로 방문하여 교육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acrobatpdf.com/edu/edu2009.asp 입니다.


강의 일정을 보니 8월 19일 강의가 관심이 가네요 ㅋ 
스마트폰 이야기가 안나오는 곳은 없는듯 합니다 .

직장이 강남이시거나 업무효율로 고민하시는 직장인 , 업무처리 와 커뮤니케이션을 좀 더 효과적으로 하기를 원하는 직장내 프로젝트 팀에서 같이 신청하셔도 좋겠군요. 저도 몇번 참여를 해봤습니다만 2시간이 지루하지도 않고 쉽게 애크로뱃 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나는 지방에 산다!! 그렇다면 온라인으로 애크로뱃 업무교육을 받아보자!!

지방에 사시거나 목요일4시가 가장 바쁜시간이라 스마트 워크데이 에 참석하고 싶지만 힘드신 분들은 온라인으로 애크로뱃 업무교육을 받아보세요!!  다양한 분야의 애크로뱃 엑스퍼트 분들의 강좌를 acrobatpdf.com 을 통해서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웨비나 교육을 보시면 3D PT 부터 전자서식 서비스 까지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 귀찮고 까다롭고 어려웠던 일들을 애크로뱃 온라인 교육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바꿔 나가세요! , PDF 를 통한 혁신적인 제안서 , 직관적이고 화려하게 구현되는 포트폴리오 , 거기다 덤으로 업무효율까지!!  이미 애크로뱃 을 통한 회사 시스템 구축을 한 회사들은 다양합니다. 보험회사부터 제약회사 또한 최첨단을 달리는 기술분야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서 애크로뱃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다양한 적용사례를


마치면서

우리가 매킨토시 컴퓨터를 윈도우를 많이 쓰는 관계로 잘 모르듯이 애크로뱃도 다른 평범화된 툴들에 가려져 있는듯 합니다. 정말 다양하고 좋은 기능이 있고 업무효율을 높이는 툴중에 이만한 툴도 없는듯 합니다. 
통계부터 PT 까지 , 제안서부터 결제까지 하나의 툴로 가능하게 해주는것이 애크로뱃 이니까요. 
다양한 무료교육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업무효율을 올릴 수 있는 좋은기회가 되었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