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

대학생 블로거라면? 애크로뱃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반응형


블로그를 통해서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 어도비 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애크로뱃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은 그중의 최고의 활동이라 할 수 있었죠. 
사는곳이 전북 전주라서 서울에서 진행하는 많은 활동을 모두다 함께 할 순 없었지만 반대로 지방에 사는 유일한 멤버이다 보니 어도비에서 특별히 많은 배려를 해주셔서 즐겁고 재미있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작년 2월부터 시작한 애크로뱃 대학생 서포터즈도 벌써 6개월이 다 지나서 다음기수인 3기 대학생들을 모집합니다.
다양한 스마트업무교육도 매주 들을 수 있고 어도비 엑스퍼트 가 될 수 있는 기회 ,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명사들의 강좌도 들을 수 있답니다. 저는 대표적으로 테터엔 미디어 명승은 대표님도 직접 만나보고 질문할 기회도 있었답니다. 가장 중요한건 맛있는 밥을 많이 사주세요 ㅡ.ㅡb

또한 다양한 팀 프로젝트 진행과 함께 블로그 포스팅에도 도움이 되는 다양한 행사에도 초청되어 6개월 동안 즐거운 활동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어도비의 최신제품 cs5 행사에 공식적으로 후원으로 이름이 올라가는등 뿌듯했던 5개월이었던 것 같습니다.( 1달 남았어요 ㅋ)

지원서 다운로드!! 어도비 리더만으로 작성이 가능합니다.!!
다른 양식으로 지원하시면 안되요!!



요즘 취업엔 블로그도 경쟁력이고 기업활동은 필수가 되가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더욱 풍성하게 꾸미고 싶다거나 어도비 , 그리고 애크로뱃에 관심이 있다면 한번 지원해보세요!!


활동하면서 만들었던 UCC 중 하나!!

여러가지 기념품들도 ㅎㅎ

하지만 뭐로 보나 가장 중요했던것은 다양한 학교의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었던 것이 가장 좋았던 것 같습니다. 특히 성별이 여자가 훨씬 높아서 ;; 쿨럭 ;;

다양한 친구들도 만나고 ㅋ

맛있는것도 많이 사주셔요 ㅎㅎ

유명인의 특강도 들을수 있구요^^( 사진은 테터엔미디어 명승은 대표님!!)

시상도 하고 있습니다 ㅋ 문화상품권 ㅋ  , 적절한 남:여 비율도 좋은 활동의 동기가 된다는 ;;


오우 , 새끈한 저도 보이는군요 ;;;;;;;;;;;;;;;;;;;

혜택도 많고 팀웍을 늘릴수 있는 다양한 단체활동도 많구요 , 친절한 어도비코리아 직원분들과 함께 할 수 있고 열심히 하면 어도비 엑스퍼트 과정을 마치거나 인턴쉽에도 지원이 가능한 어도비 애크로뱃 서포터즈 !!!

많은 분들이 지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원을 하고 싶은데 궁금하신것 있으시면 덧글 달아주세요!!
제가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