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

부산/대구 어도비cs5 발표회

반응형

보통 각종 런칭행사나 기업 프로그램들은 서울에 집중되어 있어서 저같이 지방사는 사람들은 큰 혜택을 못받는게 사실입니다. ㅋ 그래서 다들 서울에서 살려고 하고 실제로 우리나라 인구의 반절이 수도권에 집중되어 있는지도 모르겠지요. ㅋ

여튼 얼마전에 어도비의 최신 프로그램인 CS(Creative Suit ) 5 가 국내에도 발매 되었는데요 서울에서만 5월말에 런칭 행사를 하였고 성황리에 끝났습니다. 그때 아쉽게 참석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 부산과 대구에서도 cs5 발표회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7월 6일에는 대구에서 8일에는 부산에서!!


날짜는 아직 여유가 있고 참석도 무료이지만 한정된 좌석 때문에 미리 등록을 하셔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서울런칭 행사때도 4000석이 모두 동이 났기 때문에 부산과 대구의 블로거 분들 중에서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빨리 등록해두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다양한 행사도 있고 강연도 있으니 집이 멀지 않으신 분들은 블로그 아이템도 늘리시고 웹디자이너로써 cs5 시리즈에 관심이 있으신 대구/부산 경상지역 분 들은 참석 해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CS5 시리즈는 패키지도 다양해졌고 CS4 의 단점인 상당히 무겁고 느린것들을 많이 개선되었고 UI 도 더욱 편리해져서 돌아왔습니다. 대구/부산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듯 합니다. 많이들 참석하세요^^ 경품도 마련되어 있으니 한번 도전해보심이 ;; 당첨되시면 인증샷 올려주시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