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

4500 원의 즐거움 : 모니터 받침대 설치기

반응형




컴퓨터 덕후는 아니고 그저 전자기기를 좀 좋아하는 입장에서 소소한 PC 주변 악세서리를 사는 것이 큰 즐거움 입니다.

집에서 노트북을 사용하고 외장 모니터를 사용하는 저로써는 거북목 방지를 핑계로 모니터 받침대를 하나 구입 했습니다. 

나름 나무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터라 4500원을 주고 인터넷으로 나무합판 재질로 구매 했습니다. 

결과는?? 마감등이 완전히 만족스럽진 않지만 이가격에 이정도면 훌륭 하네요.



원목 3조각과 볼트도착 : 조립은 니가 알아서




거북목 방지를 위해 나름 두꺼운 이미 합격한 자격증 필기 책을 모니터 밑에 두고 썼습니다. 

뭐 30대 초반 남자들이 그런것 처럼 원래 그리 깔끔하지는 않은터라 크게 신경 안쓰고 살았었죠. 

하지만 크게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무선 키보드를 보면서 약간의 투자를 해서 조금은 깔끔해지자 생각을 했죠.




도착을 해서 조립하는 중 네곳에 스크류 드라이버를 통해 조립만 하면 됩니다.  쉽죠. 표면은 일반 나무가 아닌 합판에 시트지를 접착한 나무 느낌의 합판이었습니다. 군데군데 마감도 그렇고 고급스럽진 않습니다만 5000원도 안 하는 가격에 살 수 있다는건 정말 Made in china 의 축복이자 두려움 입니다. 


가격대비 훌륭하다 : 책상이 넓어졌다


모니터는 24인치의 평범그지없는 풀hd 모니터 입니다. 흰색이라 샀어요 ㅋ

화이트모니터와 검은색 키보드 라니!! 색감각 전혀 없네요 


설치를 하고 나니 나름 책상이 넓어 졌습니다. 이제 키보드는 미 사용시 밑에 넣어 둘 공간도 생겨서 좋네요. 

보통 이런 아이템들은 아이템 자체에 대한 애정이나 큰 애정을 만들어 주진 못하지만 전체 주변을 정리하게끔 만들어 줍니다. 

저도 기왕 깔끔해진 책상을 좀 더 깔끔하게 사용 해 봐야겠습니다. 

4500원이라는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나쁘지 않지만 다소 아쉬운 것은 진짜 원목이 아니라는 것 입니다. 

아쉽게도 과거에 선물받은 디지털 나무 시계가 같이 있어서 더더욱 품질이나 느낌차이가 나는것이 다소 아쉽습니다.

하지만 4500원에 이만한 품질과 효과는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회사에서도 사용하기 위해 하나 더 구매를 했습니다. 회사 책상도 4500원 투자를 통해 깔끔해 질 생각을 하니 이정도는 전혀 아깝지 않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