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

iLogin 1주년 기념 초대장 배포합니다.(배포완료)

반응형

오늘로써 블로그를 시작한지 정확히 1주년 되었습니다. 일단 좀 축하해주세요^^

호주에서 워킹홀리데이로 번 돈으로 랭귀지스쿨을 다니면서 처음 시작한 티스토리...
 냐뎅(http://leoshock.tistory.com/) 님께 초대장을 받고 시작했었죠. 그때당시 참 초대장 구하기도 힘들고 내가 이렇게 구걸까지 하면서 초대장을 받아야 하나 치사하다고 생각하기도 했었지요. 
여튼 한국에 귀국하고 아직까지 잘 운영중에 있습니다. 처음 썼던 글들을 보면 참.. 뭐랄까 구성도 제대로 해놓지 못하였지만 하루 20명만 넘어도 행복해하고 그랬는데 요즘은 조금만 방문자가 떨어져도 참 신경쓰이고 그렇습니다.


참 돈내는것도 아니고 참 티스토리 드럽고 치사하게 굴지요?
드럽고 치사하게 가입한 티스토리.. 열심히 하실 분들만 받았음 좋겠습니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할때는 오히려 초대장을 잘 주더니 최근 6개월 동한 단 한번도 받질 못하다가 이번에 초대장을 주시네요.


초대장 페이지에서 첨으로 볼 수 있는 이분들도 활동을 열심히 하시질 ;;
티스토리 초반운영은 싸이월드 방문자 늘리기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아참 티스토리 운영자님 혹시 저 화면 업데이트 하실일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저를 좀 ;;

제가 초대장을 드리는 조건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다만 티스토리는 타 블로그 서비스 업체들에 비해 상당히 운영이 힘듬을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html 도 알아야 하구요. 기본스킨도 네이버블로그 처럼 다양하지 않습니다. 열심히 하지 않으면 방문자수는 네이버 블로그의 반절도 되지 않습니다.

네이버블로그는 수많은 스킨을 클릭으로 설치하실 수 있어요. 
복잡한거 딱 질색이신분들은 네이버 블로그가 좋을듯 합니다.



반대로 이야기 하면 네이버블로그 보다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킨도 자기 입맛에 맞게 수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블로그안에 자신만의 이야기를 잘 써내려가면 네이버블로그 보다 충성심 높은 팬들과 독자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티스토리에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가고 싶으시면 이메일 주소자기가 이끌어 가고 싶은 주제를 올려주세요. 제가 잘 보구 현재 있는 초대장 5장을 드리겠습니다. 혹시 5장이 모자라면 블로그 이웃들께 징징 대서라도 초대장 받아서 드릴께요. 기존의 블로그가 있으시다면 블로그 주소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