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

"큄맹의 아이로그인" 20만돌파기념 초대장 배포[완료]

반응형

블로그 방문자수를 체크 안하고 산지 대략 한달이 넘었습니다 ㅋ. 오늘 우연하게 제 카운터를 쳐다보게 되었는데 20만이 넘었더군요 ㅎ. 

블로그란게 참 신기합니다. 처음 1만명 돌파할때가 5개월걸리고 10만명 돌파하는데 5개월 걸리고 10만명 돌파하는데 3개월 걸리네요. 아직도 저를 모르는 사람들이 제 블로그에 와서 글을읽고 댓글을 다는것 자체가 굉장히 신기하긴 합니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면서 목표로 했던것들이 하루에 1분에 한분이 들어와서 제 블로그에서 정보를 찾아보고 글을 읽는것 이었는데요. 최근에는 평균 하루 방문자수를 생각하니 1분에 한분은 이룬듯 합니다 ㅋ 
이제 30초에 한분으로 바꿔야겠군요 ㅎ. 아 근데 1년동안 블로그 하면서 애드센스는 아직 지급도 못받았다는 ;;

아참 티스토리 이웃이신 코나타의 마음 님은 1년만에 100만을 돌파 하셨더군요 ㅎ. 축하드립니다.ㅋ 역시 블로그에 공을 들이시는 만큼 구독자분들은 많아지는것 같습니다.

어쨌든 숫자는 높으면 높을수록 좋은법!! 30만 40만 저도 100만이 넘을때 까지 꾸준히 운영해보렵니다.




20만 돌파해놓고 개인적으로 기분은 좋으나 딱히 뭐 할껀없고 , 이벤트할 능력도 안되서 ㅋ 더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의 은총을 받았으면 하는 바람에서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비록 5개밖에 소유하고 있지 않아서 많이는 못드리지만 자신만의 공간을 원하시는분들은 댓글에 메일주소와 기존에 운영하던 블로그주소등을 올려주세요. 텍스트큐브에서 이사오시는 분들도 환영합니다. 

티스토리는 굉장히 불친절한 블로그서비스 입니다. 막상 초대장을 받고 블로그를 만들면 황량함에 힘이 빠지고 블로그를 이용하지 않게되는 사용자분들이 70% 이상입니다. 편리하고 다양한 스킨을 즐길 수 있는 네이버블로그도 좋은 서비스 입니다. ㅋ 네이버 블로그가 싫으시면 이글루스도 있군요 ㅎ. 꼭 필요하신 분들에게 초대장이 갔음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