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

윈도우7 을 알흠답게 이용해보자! 테마!!

반응형
윈도우 95 시절부터 적용되던 테마.

처음 윈도우95를 사용 할 때는 모든것이 충격이었고 특히 테마를 변경하면 바뀌는 아이콘 모양에 참으로 신기해 했던게 

10년도 넘었네요. 윈도우는 많은 버젼을 거쳐서 최신작 윈도우 7 에 이르렀습니다.

윈도우 7 에는 비스타 때보다 강력한 테마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아직까지 공식 윈도우 테마 사이트에서  공유되는 테마 양이 많지는 않아서 제가 아는 테마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 등을 소개하려 합니다.


내 윈도우7을 맥os스타일로 꾸며보자 http://www.ithinkdiff.com/windows-7-themes/

가장 처음으로 소개할 사이트는 ithinkdiff 인데 이곳에는 다양한 테마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20종 이상의 테마를 접할 수 있고 윈도우 사용자들의 응근한 로망인 맥os 레오파드 등 스타일이 많이 있습니다.

사이트에 눌러가서 클릭만 하면 설치 끝.. 참 쉽죠잉

제가 현재 사용하는 테마도 이 사이트에 있는 inc(red)ible 테마 입니다.

(red)가 무슨 자선단체 마크로 되어있는데 빨강색 테마가 참 싸보이지 않고 고급스럽습니다.

inc(red)ible 테마. 26살 예비역의 이미지에 맞는 깔끔한 테마 ;;


일단 첫번째로 추천 하는 사이트구요. 아직까지는 가장 다양한 테마가 있는 듯 합니다. 이용해보세요!!

각 회사들의 oem 버젼 윈도우 테마를 만나보자 OEM 테마들
 http://windowsforum.kr/mid=board04&page=5&document_srl=378814

출처 : 윈도우즈 테마포럼  , 사진출처 : 네이버 바이오 카페 



이곳에 가면 우리가 잘 알지 못하는 ABIT란 회사부터 TOSHIBA 까지 각 컴퓨터 회사에 공급되는 윈도7 OEM 버젼의 기본 테마를 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소니노트북을 이용하고 있지만 소니 테마는 정말 촌스러움의 극치더군요 ;; 비추 입니다.
하나하나 적용해 가시면서 맘에 드는걸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ACER 가 좀 무난한 편입니다.


위의 사이트를 잠재워버릴수 있는 방대한 데이터와 좋은 윈도우7 테마들이 많은곳
http://www.window7theme.com/


사실 컴퓨터 계열은 우리나라 보다도 서양쪽이 오탁후 가 많은 관계로 이런 새로운 것들이 나오면 언제나 쉽게 구할 수 있는곳은 외국 사이트더군요. 테마 퀄리티들도 참 좋습니다.
제 생각엔 개인이 하는거 같기도 하고 카페형식 같기도 한데 정확한건 좋은 테마들이 참 많습니다. 
아마 위의 사이트에 있는 것들도 구할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일단 주소에 들어가셔서 맘에드는 테마를 누르고 download 누르면 ms 에서 하는 skydrive 가 나옵니다. 
그곳에서 한번만 더 download 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적용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