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

윈도우7 베스트블로거 이벤트 당첨되었네요 ;;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반응형



윈도우7 베스트블로거 이벤트가 11월 5일 경에 있었습니다.

윈도우7 관련 포스팅을 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서 경품을 주는 행사였는데요.

저는 그런걸 지원했는지도 조차 잊고 있을때쯤 그저께 오전에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데 연락이 왔습니다.

모르는 번호라서 받지 않으려 하다가 그냥 받았는데 윈도우7 운영사무국이라고 이벤트에 당첨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상품이 롯데월드 1일이용권이고 2장 보내준다고 하더군요. 

선정자중에 꼴뜽 일일자유이용권!! 난 마우스가 더 좋단 말이다!! ㅋㅋ 자이로드롭 무셔워요.

급히 여자친구가 시간되는 평일로 날짜를 잡고 다음주에 서울한번 올라가려고 하네요 ;; 저는 사실 마우스가 더 좋은데 놀이공원 좋아하는 여자친구만 신났습니다.  ㅋ 그래도 윈도우를 4만원에 샀는데 이게 대략 6-7만원 하니까 윈도우 가격정도는 가볍게 뽑아줘서 기분은 좋습니다.

저번에 소니 베스트블로거 가 되었을때 받은 인터파크 영화예매권은 여자친구가 신종플루때문에 나중에 이용하자해서 아직도 못쓰고 있습니다. 그러던  여자친구가 놀이공원은 바로 다음주에 놀러가자고 하는거 보니 역시 여자들은 놀이공원을 좋아한다는 쿨럭 ;; 

아무튼 이게 오늘 등기로 배달 되었네요.

센스있게 7만원짜리 보험까지 들어서 분실에 대비하는 돈많은 MS ,, 원래 등기는 다 들어야 하는건가요?? ;;


사실 두개다 블로그 때문에 받은건데 여자친구한테는 이런 블로그 운영을 한다는 것 조차 말을 잘 못하겠네요.
그냥 창피해요.ㅋ 그리고 자기 싸이에 글 한번 제대로 안올리는놈이 하면서 혼날 것 같기도 하구요 ;;;
 제 주변사람들도 아무도 모르니;; 익명으로 글을 올리고 새로운 인맥을 넓히는것도 다 블로그가 제게 주는 선물인것 같습니다.

이제 진짜 포스팅도 좀 많이하고 해야겠어요 ;;  머리를 쥐어짜서 지금까지 운영을 하긴 했으나 이런 작은 선물 하나하나가 더 자극되게 만드네요. 참 잡설기 길었네요. ㅋ 자유이용권 인증샷 올리고 마치겠습니다. ㅋ

p.s : 오늘만 아이폰과 윈도우7 으로 맥북과 넷북을 받으신 분들의 포스팅을 봐서 다음엔 좀 제대로 해서 저도 노트북을 하나 응(?)


11월30일 까지가 초초하게 만드는군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