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

레뷰 베스트 리뷰 후보에 올랐습니다.

반응형
이번주 일요일이 토익 시험이라 시간이 많지 않아서 포스팅은 안하고 눈팅만 하고 있는데 ;;

레뷰쪽 트래픽이 좀 증가하는거 같아서 레뷰를 가보니  2009 DSLR 시장 총정리 3탄[모바일웹으로 보기] 이번주 베스트 리뷰 후보에 올랐네요!!

http://www.revu.co.kr/BestReview 가장위에 뜬 나의 리뷰!! 추천수는 바닥이다 ㅎ



오마이갓!! 레뷰가 트래픽은 좀 떨어지지만 블로그 하면서 이런 후보에 오르는 것 자체가 참 기분 좋은 일이네요!!
아직 포인트도 다 못모아서 레뷰 머그컵도 못받았는데!!
조만간 꼭 받을테다!! 레뷰 머그컵!! 현재 2749포인트!!

레뷰는 다 아시다 시피 캐쉬는 추천에 의해서 따로 적립되구요 활동에 따라 포인트가 쌓이는데 3000포인트면 이 머그컵을 보내준답니다!! 사실 크게 필요는 없으나!! 공짜는 언제나 좋은법이죠!!


어쨋든..
dslr 시장 정리 1편 ,2편은 케논,니콘,소니 이야기라서 더욱 사랑을 받을 줄 알았는데 확실히 대세는 올림푸스 ep-1 인가 봅니다. 
어쨋든 기왕 후보에 오른거 베스트리뷰에 선정되는것도 참 좋을듯 싶습니다. 티스토리 메인 1회 , 다음뷰 메인 1회 가 내 기록의 전부인데 이번에 레뷰 메인 1회 찍고ㅋ 네이버 메인??? ㅎ 요건 좀 힘들겠죠??

많은 파워 블로거 분들은 연말에 블로거 시상식이 풍성해서 기다려지실 테지만 저같은 초보 블로거들은 이런 작은순위에 오르는것도 , 하루에 0-1 찍히는 구글 애드센스 , 레뷰에서 모이는 하루 33원 이 티스토리를 할 맛나게 하네요.

제 생각엔 제가 죽을때 까지 블로그를 해도 한번 돈 받기는 힘들듯 합니다. 그저 블로그를 하는 기록들이 모이는 느낌이라 참 좋습니다.

아참 레뷰에서도 다음뷰나 믹시처럼 추천 플러그인이 조만간 나온다고 하네요. 이미 텍스트큐브 용은 많은 유저들이 쓰고 있고요.
그러면 레뷰 하시는 분들이 더욱 더 많아질 듯 합니다.

누르지 마세요!! 요건 그냥 그림!! 티스토리 용도 조만간 나온답니다!!

이번 포스팅도 결국 잡담만 하다가 끝나는군요. ㅎ 아무튼 이번주 내내 포스팅 하나도 하지 않았는데 꼭 포스팅을 쉴 때마다 하나씩 경품이 터지던지 기쁨을 주네요. ㅎ 이런게 블로그 하는 맛이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