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호주 브리즈번 불꽃놀이

반응형
얼마전 뉴마님의 캐나다 생활에 대한 글을 읽다가 불꽃놀이 글을 보았습니다.[뉴마님의 글 클릭]
생각해보니 저도 호주에 살 동안 운좋게 거대한 불꽃놀이를 딱 한번 보았습니다.
중요한건 그날이 도착 당일이라는 거죠!!

특히 예정되어있던 숙소가 잘 안되서 아시아인은 코빼기도 안보이던 비싼 백팩커스(여행자 숙소)를 잡았는데 운좋게도 거기 앞에서 불꽃놀이를 했습니다. 돈값을 한거죠.. 거기다가 정신없어보이던 알바생들이 계산을 잘 못해서 하루치 방값으로 이틀을 묵었다는 쿨럭 ;;;

카메라 기종 : SONY ALPHA 300
렌즈기종 : SAL28F28
무보정 리사이즈 입니다.



상업지구에 있는 높은 건물에서도 미친듯이 터트리더군요 





공항에서 할머니 안내원 말로는 하루에 한번씩 이런 불꽃놀이를 한다고 분명히 그랬는데 
제가 잘못 들은듯 해요 그 이후로 보질 못했거든요. ㅎ 
이 불꽃놀이는 한시간 넘게 계속되었습니다. 










주변엔 사람이 많고 삼각대도 없는 터라 난간에 카메라를 올리고 라이브 뷰로 장노출 촬영 했습니다.
이때 소니 알파300 시리즈의 리얼타임 라이브 뷰 가 참 편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리얼타임 라이브뷰와 틸드액정으로 장노출 촬영시 큰 도움이 되었던 알파 350/300
지금은 내 손에 없다. 
혹시 중고로 DSLR 구매를 원하시면 가격도 많이 떨어졌고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사실 여행 폴더를 만들어 놓고 너무 썰렁해서 이전에 여행했던 기록을 조금씩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불꽃놀이 사진만 지루하실 꺼 같아서 밑에 사진은 호주를 여행하면서 찍은 사진을 조금 올려봅니다.
모든 사진은 알파300으로 촬영 하였습니다. 렌즈는 우주최악번들이라 불리는 SAL1870 가격대성능비 좋은망원 SAL55200 그리고 단렌즈 SAL28F28 로 촬영 했습니다.

한장의 사진을 제외하고는 바디내 마이스타일로 색감조정한 무보정 사진들 입니다.









ㅎㅎㅎ 사진많죠?? 한번 쉬었다 가세요^^











재밌게 보셨나요?? 너무나 재밌었던 워킹홀리데이 생활이었지만 힘들기도 무지 힘들었습니다.
특히 인터넷 속도가 ㅎㄷㄷ 하게 느린건 진짜 못참겠더군요.
한국오고 싶어 죽는줄 알았습니다.
근데 포스팅 하면서 오랜만에 보니 다시 가고 싶네요. 

↓재밌게 보셨으면 추천 한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