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애크로뱃 대학생 서포터즈 2기 OT

반응형



당신에게 블로그를 하면서 가장 큰 이익은 무엇일까요?? 애드센스 수익?? , 자기만족?? , 블로거 들 과의 소통?? , 혹은 각종 참여 프로그램과 경품?? 

대학생이고 이제 취업을 준비해야할 블로거가 아닌 취업 준비생 에게 블로그가 주는 큰 이득은 바로 기회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첫번째로 잡은 체험 프로그램 어도비 애크로벳 대학생 서포터즈 2기 오리엔테이션이 있었습니다.

2기 오티후에는 1기의 6개월간의 활동 보고와 함께 수료식이 있었지요. 

경쟁을 뚫고온 열정적인 사람들과 1기의 결과물들을 보면서 6개월 후에 나도 저 사람들처럼 좋은 결과물을 낼 수 있을지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프로젝트도 짜고 , 블로그 포스팅도 하며 ,어크로뱃을 홍보하고 , 각종 어도비 교육도 참여할 수 있으니 나를 한단계 발전 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세계적인 회사라 그런지 프로젝트에 대해서 상당히 많은 지원을 해줍니다. 지방에서 올라오는 학생이 저와 다른 한 명이 있는데 차비까지 지원을 해주시더군요^^ 감사할 따름입니다. ㅋ

진승훈 1기 기장님의 활동보고

1기 2기가 모두 모이니 대 회의실도 부족하더군요.


발표시간이 생각보다 길어져서 중간중간에 많은 분들이 자리를 뜨셨습니다.
1기 와 2기 단체사진입니다.


어도비 코리아에서 준 각종 책자와 기념품들. 상당히 내용물도 실하다.ㅋ



워낙 웹표준이나 컴퓨터 관련 국제표준이란 것에 관심이 많은데 애크로뱃으로 국제표준문서 규격인 PDF 문서를 제작하고 홍보하는일은 개인적인 흥미적으로도 재미있는일이 될 듯 싶습니다. 

제 블로그에는 애크로벳과 관련해서 국제표준과 국내의 문서환경 , 문서보안 등의 내용과 함께 어크로벳의 이용 팁&테크 에 관한 글이 실릴 예정입니다. 저도 애크로벳을 아주 잘 사용하지는 못하는 터라 기본적으로 저도 공부를 하면서 포스팅이 올라갈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