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

아이튠즈 기프트 카드 $10 무료로 받기!!

반응형


미국에 있는 포토샵으로 유명한 adobe 사에서 애크로벳 프로그램 홍보를 위해서 아이튠즈 기프트카드 $10 증정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벤트 행사인 만큼 조건에 충족을 해야 선물을 받을 수 있겠지요^^ 
애크로벳9 을 이용해서 간단한 포트폴리오를 제작해서 어도비 서버로 보내면 됩니다. 밑에서 설명해 드릴께요.^^

아무래도 미국 행사이다 보니 아이튠즈 미국 계정이 있으셔야 할 듯 합니다. 기프트 카드는 아이튠즈 스토어 선불카드 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딤코드로 미리 금액을 충전하고 어플리케이션이나 음악 , 동영상 등을 다운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지요.


간단하지만 영어인 관계로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애크로벳 9 트라이얼 버전 이상이 필요합니다.
프로모션 주소로 가시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트라이얼 버전은 30일 동안 기능 제한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이프로모션 행사는 애크로벳 9 pro extended 버전의 포트폴리오 기능을 홍보하기위한 프로모션 입니다.
포트폴리오 작성을 위해서 미리 뼈대라고 할수 있는 콘텐츠 3가지 중에 한가지를 우선 다운로드 받습니다.

2. 애크로벳9을 실행시키고 ( 없다면 밑에 free trial 을 눌러서 다운로드 받고 설치가 필요합니다.)
스텝1 에서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포트폴리오에 추가시킵니다. 

3. 마지막으로 머릿말과 시작페이지를 만듭니다. 


4.포트폴리오 파일을 pdf 파일로 저장하고 submit your PDF portfolio 를 눌러 전송합니다. 


포트폴리오 제작이 어려우신가요?

방법만 알면 쉽게 제작이 가능하답니다. 분명 애크로벳 설치시간보다 적게 걸릴테지요!! 빠른 제작을 위해서 한글 동영상으로 포트폴리오 제작등을 쉽게 알려주는 사이트를 하나 소개합니다.


애크로벳9 의 팁 & 노하우 를 3분만에 동영상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애크로벳 팁앤 노하우 : http://www.acrobatpdf.com/tip/list.asp




아이튠즈 기프트 카드는 국내에서는 판매조차 하지 않고있고 해외구매만 가능 합니다. 신용카드를 쓰지 않는 학생이나 아이폰을 사고 무료 어플리케이션만 사용하셨던 분들은 약간의 수고로 애크로벳9 기능도 익히고 10$ 의 기프트 카드도 받는 좋은 기회가 될 듯 싶습니다.

반응형